가정용 냉장고 정수 필터 선택하기

냉장고를 구입할 때 정수 필터가 통합된 모델을 하나 이상 발견하게 될 것입니다. 유해한 함량으로 인해 수돗물을 마실 수 없다는 사실은 이 사업에서 많은 수익을 올리는 생수 생산업체가 많다는 사실을 통해 입증됩니다. 깨끗한 물을 마셔야 하는 자연적인 필요성 때문에 우리는 물을 순수하게 만드는 더 많은 방법을 고안해야 했습니다.

오늘날의 냉장고 정수 필터 시장은 수년에 걸쳐 품질이 향상되는 다양한 필터 모델을 자랑합니다. 대부분은 탄소 블록 기술을 통합합니다. 그러나 이러한 유형의 정수 필터는 크게 다릅니다. 예를 들어, 최고의 냉장고 필터는 Aquasana에서 생산되며 고품질 필터링 재료와 최신 필터링 방법을 결합합니다 닥터피엘.

효과적인 탄소 블록 필터는 필수 요구 사항입니다.

탄소 정수 필터는 건강에 해로운 화학 물질의 대부분을 차단할 수 있으며 유기 오염 물질로부터 물을 여과하는 가장 효과적인 방법으로 주장됩니다. 필터에 사용되는 탄소는 고온에서 가공되어 작은 기공을 생성합니다. 형성된 표면은 트리할로메탄, 살충제, 염소 및 암을 유발할 수 있는 기타 오염물질을 포함하여 광범위한 유해 물질을 쉽게 씻어낼 수 있습니다. 탄소 정수 필터는 냄새를 제거할 수도 있습니다.

냉장고 정수 필터는 일반적으로 세 가지 개별 기술로 제공됩니다. 여기에는 이온 교환(유해한 금속 흔적을 필수 칼륨으로 변경), 흡착(오염 물질을 탄소 필터의 특수 구조로 포착) 및 기계적 정화(모든 조각을 0.5미크론까지 정화)가 포함됩니다.

1단계. 서브미크론 정수 필터

효과적인 냉장고 정수 필터에는 반드시 수백만 개의 구멍이 있어야 합니다. 이것들은 코코넛 껍질로 만들어진 탄소 블록인 가장 값비싼 재료를 포함하여 여러 가지 재료로 표현될 수 있습니다. 필터는 0.5 마이크론 이하의 물질을 제거해야 합니다. 이를 통해 지아르디아 및 크립토스포리디움과 같은 염소 기반 정제 과정에서 살아남은 미생물을 제거할 수 있습니다. 값싼 카본 블록은 품질이 좋지 않으며 자주 교체해야 합니다. 카트리지는 최소 반년 동안 유효해야 합니다.

2단계. 흡착

서브 마이크론 필터와 반대로 흡착 성분은 물에 용해된 오염 물질을 끌어당기는 방식으로 작동합니다. 활성탄의 구조를 통해 오염물질을 흡착하는 기술입니다. 디캔터 스타일 필터와 비교하여 냉장고 정수 필터에는 유해 물질을 필터링하기 위해 더 많은 숯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는 접촉 표면이 더 크기 때문에 특히 특정 오염물질에 대한 흡착 수준을 더 크게 만듭니다. 더 높은 수준의 정화 시스템은 침전물, 낭종, THM, 휘발성 유기 화학 물질, 납, 염소 및 대부분의 수도꼭지 수질 오염 물질과 같은 오염 물질을 걸러내는 경우가 많습니다.

3단계. 이온교환

이온 교환은 물 여과 과정의 마지막 단어입니다. 이 단계는 유해한 납 흔적을 제거하고 필수 칼륨 이온으로 교환하는 데 필수적입니다. 이는 다른 중금속의 흔적도 제거하는 데 매우 효과적인 수단입니다. 또한 중요한 요소를 추가하여 수분 균형을 더욱 자연스럽게 만듭니다. 칼륨은 실제로 물의 맛을 샘물처럼 느끼게 하고 pH를 안정시키는 성분입니다. 이러한 효과를 제공하기 위해 생산자는 칼륨이 풍부한 미세 다공성 제올라이트를 탄소 블록에 포함시킬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냉장고 정수 필터는 표준 크기이며 냉각기, 제빙기 및 냉장고용 물을 필터링할 수 있습니다. 결과적으로 음료, 얼음, 요리 및 애완동물을 위한 깨끗하고 안전한 물을 즉시 얻을 수 있습니다. 이 필터는 분수대와 RV에도 적합하며 주방 싱크대 아래에 설치할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필터에는 추가 도구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adm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