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 보험 플랜을 구입하는 이유와 방법은 무엇입니까?

전 세계적으로 의료 비용이 너무 비싸져서 어디에 주둔하든, 어떤 분야에서 일하든 건강보험/의료보험 가입을 쉴 틈이 없습니다. 의료 응급 상황은 불확실하며 도로, 철도, 항공, 모든 운송 차량, 사무실, 국가 및 해외에서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 단일 의학적 요소는 우리의 건강 관리와 관련된 중추적인 요소입니다. 이것이 바로 모든 현자들이 가능한 한 일찍 건강 보험에 들어가는 이유입니다. 요즘 건강 보험 플랜은 모든 연령층과 모든 변형에서 이용 가능합니다. 주목해야 할 가장 좋은 점은 인도의 건강 보험 정책이 사회의 모든 브랜드에 대해 매우 경쟁력 있고 저렴하다는 것입니다. 저렴한 옵션으로 합리적인 품질의 서비스도 제공됩니다. 이것이 바로 많은 외국인들이 단기 관광객이든 장기 사업가이든 인도 건강 보험 가입을 선호하는 이유입니다. 정기적으로 보험료를 납부하는 소액의 절약을 통해 응급 상황이 발생할 경우 필요한 시간에 상당한 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이제 문제는 적합한 의료 청구 정책을 선택하는 방법입니다 우체국 암보험.

인도의 의료 청구 정책

인도에서 가장 좋은 방법은 온라인 Mediclaim 정책에 참여하는 것입니다. 이를 위해서는 일부 유명 회사의 특정 온라인 견적을 요청해야 합니다. 다양한 유명 회사에서 다양한 시설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요청된 온라인 견적을 분석해야 합니다. 그런 다음 선택한 성분에 대해 최대의 시설을 제공하는 회사로부터 Mediclaim 정책을 구매한다는 아이디어를 요약해 보세요.

입원 전후 지출 및 이용약관
인도 전역에 있는 수천 개의 유명 병원에 있는 현금 없는 입원 시설을 원하는 병원에서 이용할 수 있습니다.
24×7 개인 지원, 손쉬운 청구서 처리 프로세스, 데이 케어 절차
쉽고 효율적인 청구 해결에 대한 모든 실질적인 도움
소득세법 80(D)항에 따른 세금 혜택
특정 조건에 따라 무제한 객실 임대
중병은 암, 팔다리 골절, 화상, 심장 문제, 뇌 문제 등과 같은 거의 모든 질병을 다루는 특정 조건에 따라 계획됩니다.
평생갱신시설
매년 5% 갱신 할인, 단계적으로 최대 25%까지 가능

adm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