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스토랑 운영 비용을 절약하는 방법

레스토랑을 운영하는 것은 케이크 산책이 아닙니다. 적절한 공간이 필요하고, 다양한 라이센스를 신청하고, 직원을 고용하고, 의자를 준비하고, 조명 등을 준비해야 합니다. 이뿐만 아니라 급여, 식품 비용, 보관비 등을 지불해야 합니다. 사업은 수익성이 높지만, 열심히 일하는 것을 보고 정기적으로 돈을 기부하는 것은 성공한 전문가라면 누구나 무릎을 꿇게 만들 수 있습니다 lg정수기.

그래서 창업한 지 1년 안에 수많은 레스토랑이 문을 닫는 것입니다. 하지만, 비용을 절약할 수 있는 방법이 있습니다. 이는 레스토랑에서 사용되는 종이를 통해 이루어집니다.

화장지, 종이냅킨, 손수건은 호텔과 레스토랑에서 자주 사용됩니다. 일회용품이므로 정기적으로 구입해야 합니다. 종이나 생리대를 정기적으로 구매하면 식품, 보관, 조명, 직원 수수료를 제외하고 주머니가 꼬집어질 수 있습니다. 특히 유럽이나 미국에서 레스토랑을 운영하는 경우에는 더욱 그렇습니다.

비용을 절약하려면 귀하의 비즈니스에 맞는 완벽한 모양의 화장지를 생성할 수 있는 화장지 기계 구입을 고려해 보십시오. 기계의 사용, 작동 및 보관이 쉬운지 확인하십시오. 업무용이 아닌 개인용으로 사용하기 때문에 부피가 큰 것을 고를 필요는 없습니다. Alibaba와 같은 B2B 포털을 확인하고, 사람들의 리뷰를 확인하고, 편의에 따라 기계를 주문할 수 있습니다.

종이냅킨에도 동일한 전술을 적용할 수 있습니다. 사실 외식할 때 냅킨은 항상 사용하기 때문에 종이냅킨 기계가 더 필요합니다. 냅킨이 없거나 손을 닦을 더러운 천을 제공하지 않으면 고객의 마음에 나쁜 인상을 줄 수 있습니다. 그러므로 항상 미리 준비해 두셔야 합니다. 사실, 종이냅킨을 손쉽게 개발할 수 있는 종이냅킨 기계를 구입하는 것이 훨씬 나을 것입니다. 비용을 절감하고 보관실에 종이 냅킨이 있는지 자주 확인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화장지 기계와 마찬가지로 화장실에 손수건 기계를 설치하는 것도 고려해야 합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손을 씻은 후 지갑, 휴대폰 등을 꺼내야 하기 때문에 손수건을 사용하는 것이 불편합니다. 그래서 그들은 편의를 위해 수건을 사용하는 것을 선호합니다. 간단한 버튼만 누르면 수건을 꺼내주는 기계를 두는 것이 현명할 것이다. 이러한 기계는 비즈니스 포털에서 쉽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그들을 확인해야합니다.

불행히도 대부분의 레스토랑은 위생에 전혀 관심을 기울이지 않습니다. 그들은 음식, 좌석 배치, 번개 등에 집중하지만 화장실에는 전혀 관심을 기울이지 않습니다.

아무리 맛있고 매

adm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