밝은 미래를 위해 암호화폐에 투자하세요!

지난 10년 동안 가장 많이 일어난 일은 디지털 통화입니다. 지난 5년 동안 그들은 혁명적인 속도로 인구가 늘어나기 시작했습니다. 그것은 단지 그들의 존재만이 아닙니다. 그들이 포함하고 있는 놀라운 속성은 그들을 관심의 대상으로 만듭니다. 점점 커지는 소음, 기하급수적인 가격이 주목을 끌고 있다. 게다가 익명성과 빠른 결제라는 특징을 지닌 진보된 기술과 탈중앙화된 생태계가 그 증폭의 이유입니다 비트마트.

일반 주식과 알트코인 투자

전 세계적으로 알트코인에 대한 투자는 논쟁의 주제이며, 이는 회사에서 수행되는 전통적인 투자와 다르기 때문에 그 공간을 찾습니다. 일반 주식에 투자하는 것은 실제로 투자하고 있는 회사의 작은 단위를 구매하는 것입니다. 해당 회사의 주식을 구매하고 해당 회사의 실적에 따라 이익을 얻거나 잃습니다. 암호화폐 투자를 통해 실제로 디지털 토큰과 분산형 앱 및 스마트 계약을 실행할 수 있는 권한을 받게 됩니다. 암호화폐 거래는 GDAX, Kraken 등과 같은 독점 암호화폐 거래소에서만 발생합니다.

다음은 더 나은 방법으로 차이점을 이해하기 위해 두 가지를 비교할 수 있는 몇 가지 사항입니다.

A. 수익 관점: 전통적인 벤처 캐피털의 경우 기간은 7~10년인 반면, 암호화폐 토큰 기반 투자의 경우 기간은 1~5년으로 더 짧습니다.

B. 모델: 소유권은 전통적인 투자의 우선주 형태입니다. 암호화폐의 경우에는 주식, 토큰, 암호화폐 등이 있습니다.

C. 진입 단계: 암호화폐의 경우 회사에서 구매할 수 있지만, 전통적인 투자의 경우 일반적으로 Angel, Seed 또는 초기부터 후기 단계 진입입니다.

D. 종료 방법: 일반적으로 전통적인 투자 및 인수, ICO 또는 암호화폐 거래소 상장을 통한 인수 및 IPO입니다.

E. 비즈니스 모델: 전통적인 경우 회사는 제품이나 서비스를 판매합니다. 암호화폐의 경우 자체 토큰으로 순환경제가 만들어집니다.

F. 적법성: 일반적으로 전통적인 벤처 캐피탈의 기업은 “유한 책임 회사”(LLC)이거나 회사법의 적용을 받습니다. 그러나 암호화폐 투자에서는 LLC가 기술을 개발하고 별도의 사업을 운영합니다. 또한 등록되지 않은 DAO 또는 분산형 자치 조직으로 운영될 수도 있습니다.

G. 펀드 통화: 전통적인 투자를 위한 법정

adm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