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컨을 최대한 활용하는 5가지 방법

에어컨을 사용하면 더위를 이기는 것이 그 어느 때보다 쉬워졌지만, 에어컨을 제대로 관리하지 않으면 여름철에 땀을 흘리게 될 수 있습니다. 다음 5가지 쉬운 팁과 요령을 따르면 언제든지 가장 시원한 공기를 즐길 수 있습니다. Conyers의 에어컨 서비스에 전화하는 것부터 공기 필터 교체까지 알아야 할 사항은 다음과 같습니다.

필터를 바꾸세요. 여름에는 에어컨을 평소보다 더 많이 사용하게 됩니다. 이로 인해 필터는 먼지와 잔해물을 더 빨리 수집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적어도 한 달에 한 번은 교체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렇게 하면 시스템이 최대한 효율적으로 작동하고 알레르기 유발 물질과 입자가 집 전체로 퍼지는 것을 방지할 수 있습니다. 필터를 교체하기 전에 제조업체의 지침을 읽고 올바른 위치에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배관을 검사하고 청소하십시오. 매년 여름, 환기구를 청소하는 데 시간을 투자하세요. 먼지를 털어내는 것이 가구와 걸레받이에 두꺼운 때 층이 쌓이는 것을 방지하는 가장 좋은 방법입니다. 또한, 레지스터와 덕트를 검사하여 집의 적절한 냉각을 방해할 수 있는 막힘이나 문제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응축 장치를 자유롭고 깨끗하게 유지하십시오. 에어컨의 응축기 부분은 주변 공간에서 공기를 끌어 들여 집안 전체를 식히고 분산시킵니다. 차단되면 시스템이 제대로 작동하지 못할 수 있습니다. 향후 문제를 예방하려면 의자, 나뭇잎, 가지 및 나무를 장치에서 멀리 두십시오 sk정수기렌탈.
프레온을 다시 확인하십시오. 기술적으로 시스템의 프레온을 교체하거나 다시 채울 필요가 없습니다. 이 매우 중요한 화합물은 순환하는 공기를 냉각시키는 시스템 능력에 필수적입니다. 그러나 에어컨이 프레온을 소모해서는 안 됩니다. 레벨이 변하는 경우 누출로 인한 것일 수 있습니다. 이 경우 귀하, 귀하의 가족 및 애완동물에게 심각한 위험을 초래할 수 있습니다. HVAC 전문가에게 전화하는 것이 모든 것이 제대로 작동하는지 확인하는 가장 좋은 방법입니다.
수리 그 이상을 원하시면 전문가에게 문의하세요. 많은 주택 소유자는 수리 외에는 HVAC 전문가에게 절대 전화하지 않는 실수를 범합니다. 냉각 시스템은 매년 검사하고 청소해야 합니다. 전문 회사를 고용하여 장치를 조정하고 검사하면 모든 것이 올바르게 작동하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이러한 전문가들은 더 큰 비용이 소요되는 수리 비용이 발생하기 전에 문제를 발견하고 수리할 수 있습니다. 매년 HVAC 기술 담당자에게 전화하여 시스템 서비

adm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