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학습의 주요 장점은 다음과 같습니다.
시간적, 공간적 유연성 – 대학생들은 시간과 공간에 관계없이 지식을 습득하며, 이러한 이유로 전통적인 캠퍼스 교육을 받는 사람들에게 교육이 접근 가능해지고, 예를 들어 물리적 거리, 전반적인 건강 문제 또는 바쁜 일정으로 인해 학습이 불가능합니다.
학생과 교사 간의 사교(소통)는 PC(예: 이메일, 포럼)를 통해 이루어질 수 있으며, 일반적으로 교실에서의 대화에 비해 더 기본적이고 집중적입니다. 질문은 권한에 대한 우려 없이 자유롭게 질문할 수 있으므로 교사는 일반적으로 직접 함께 일하지 않는 “수줍은” 학생들과 함께 여러 명과 접촉할 수 있습니다 디자인구독.
연결 및 팀은 대인 관계 및 대화 기술과 명확한 낙관적 학습 개념을 개발하는 수많은 학생들의 빈번한 프로젝트에 집중합니다.
대화형 학습 콘텐츠 및 기타 대중 매체(텍스트, 사진, 모양, 비디오 클립, 컴퓨터 애니메이션, 시뮬레이션 등)를 활용하여 콘텐츠를 제공하고 온라인 학생이 하루 24시간 액세스할 수 있는 콘텐츠를 달성합니다. 또한 원격 학습 과정은 개인 학생의 요구 사항에 맞게 조정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강사는 낮은 수준의 정보를 가진 학생과 더 많은 것을 배우고 싶어하는 고급 학생을 위해 기사를 작성하고 포함할 수 있습니다.
정확히 전자 교육에 대한 단점은 무엇입니까?
전자 학습의 가장 큰 문제 또는 이슈는 일반적으로 학생들이 온라인 대학 수업이나 프로그램에 등록하고, 그 성과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정보 기술을 효과적으로 총합하고, 기술에 의존하도록 설득하기 어렵다는 것입니다.
여러 온라인 학습 프로그램은 많은 대학생들이 중도에 그만두거나 원격 교육 과정을 끝내지 못하는 경우 쉽게 실패할 수 있습니다. 온라인 학위 대학 과정의 시작과 함께 중도 포기율이 60%가 넘었습니다.
이러한 실패에는 여러 가지 이유가 있습니다. 가장 큰 어려움 중 하나는 실제로 e러닝 또는 온라인 이해 패러다임과 관련된 역학입니다. 기존 학습과 달리, 구성원들이 특정 기간에 수업에 갈 것으로 기대되지 않고 자신의 시간, 집 또는 다른 장소에서 수업에 참석해야 하기 때문에 그만두기가 매우 쉽습니다. 학생들은 일반적으로 너무 바쁘고 다른 여러 가지 업무로 가득 차 있기 때문에 온라인 학습 작업을 신중하게 수행하려면 많은 자기 훈련과 동기 부여가 필요합니다. 사실, 거주 접촉이 부족하기 때문에 고립감과 고립감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유형의 결함 때문에 전자교육은 학생의 결의에 주의를 기울이고, 자신의 진도를 추적하고, 특정 지속적인 지원을 제공하고, 이해하고, 자신의 과제를 충족하도록 돕는 교육자 또는 강사를 참여시키는 것이 필요합니다.
또한, 전자학습 콘텐츠 기사는 실제로 작은 그래픽만 있는 핸드북 텍스트 메시지의 웹 버전인 경우가 많습니다. 이러한 편의 시설은 일반적으로 대학생이 디스플레이 화면을 통해 보는 것이 지루하고, 심지어 지루합니다. 따라서 재미있고 미디어 학습 프로그램을 개발하고 만드는 데 집중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