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하의 비즈니스를 위한 iPhone 앱을 만드는 이유와 방법은 무엇입니까?

iPhone 앱 개발은 대략 작년보다 훨씬 더 큰 규모로 시작된 거대한 산업이 될 수 있습니다. 이것은 iPhone 자체의 사건 이후 그리고 그들이 우리에게 수많은 성공 사례를 들려준 이후로 사실상 폭발적으로 증가한 것 중 하나입니다. 최근 이야기 중 하나는 Angry Bird 앱의 성공입니다. 이 앱은 단시간에 인기 게임이 되었고 이 앱의 이름 자체가 잘 알려진 브랜드가 되었습니다 모바일앱개발업체.

iPhone 앱 개발의 환상적인 점은 구성이 매우 간단하고 간단하며 인디 게임 및 애플리케이션 퍼블리셔를 위한 구현으로 이어진다는 것입니다. 현재 당신은 개발의 모든 영역을 처리할 만큼 큰 회사를 원하지 않으며, 청중을 준비하고 기다리고 있는 게임을 퍼블리싱하고 대량 생산하기 위해 과도한 양의 투자를 원하지 않습니다. 당신이 하고 싶은 일은 넉넉하지 않은 시간에 배울 수 있는 몇 가지 기본적인 인공 언어와 일반 대중의 상상력을 사로잡을 수 있는 좋은 개념이라고 생각하는 것뿐입니다.

앱이 제대로 작동하도록 하려면 Apple iTunes 스토어에 등록되도록 앱을 구입해야 하며, Apple이 경험이 없는 가벼운 앱인지 확인해야 합니다. 이는 필연적으로 구체적이고 정상적인 제한이 적용되어야 하며 어떤 접근 방식에서도 저작권법 위반이 없어야 하거나 현재 Apple 컴퓨터 코드를 훼손해서는 안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이것은 개발자가 직면한 유일한 과제이지만, 그렇지 않으면 시장은 넷 자체가 개발을 시작하기 위해 단지 수백 달러만 원한다는 것을 의미하기 때문에 자유롭습니다. 거기에서 앱은 웹사이트에서 작동하기 때문에 지속적으로 작동하는 Google 애드센스를 통해 앱이 수익을 창출하는 하나의 단일 접근 방식이 있어야 하는 다양한 방법으로 현금을 축적하게 됩니다. 여기서 광고주는 클릭당 가치가 있는 그룹에 비용을 지불합니다. 즉, 누군가가 광고를 터치하고 광고주의 웹 사이트로 리디렉션되면 앱을 작성한 게시자 대행사에 비용을 지불한다는 의미입니다. 광고는 앱 전체 또는 프런트엔드와 백엔드에서 어떤 방식으로든 시행됩니다.

마찬가지로 앱은 매우 오래된 접근 방식을 통해 수익을 올릴 수 있습니다. 즉, 수익을 내고 판매되는 방식입니다. 여기서는 앱의 가치를 설정하고 누군가 판매할 때마다 현금이 이체됩니다. 실제로 이 방식을 사용하면 사람들이 돈을 주고 싶어하지 않기 때문에 더 적은 수의 소비자를 생성할 수 있지만, 현재 앱에서 현금으로 전환할 수 있는 개인의 희생을 계속해서 묶어두게 됩니다. 마지막으로 일반적으로 앱을 연결하는 것은 그 자체로 다른 제품, 영화 ​​또는 제작물에 대한 관심을 불러일으키는 프로모션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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