녹색 에너지원 사용의 장점

정말 오랫동안 우리는 화석 연료를 신뢰해 왔습니다. 그것은 우리 거주지에 따뜻함을 공급하고 자동차에 가스와 전기 에너지를 공급합니다. 우리가 현재 그것들을 더 높은 수준으로 활용하고 있기 때문에 효과가 있습니다. 우리는 자원을 소모하고 천천히 지구를 죽이고 있습니다. 운 좋게도 우리는 방향을 바꾸어 친환경 에너지원으로 관심을 돌릴 수 있었습니다 전기차급속충전기.

그런데 친환경 에너지원은 어떻게 탄생한 걸까요? 방법을 바꾸지 않으면 결코 얻을 수 없는 장점도 있습니다. 녹색 에너지의 문제점은 때때로 우리가 요구하는 전력을 생산하기 어렵다는 점에 대해 소수의 사람들이 논쟁을 벌이는 경우에도 마찬가지입니다. 그것이 솔직할 수도 있지만, 그렇기 때문에 추가로 얻을 수 있는 녹색 에너지원이 있으며 우리는 지리적 위치를 고려하여 어느 것이 실현 가능한지 인정해야 합니다.

태양광, 풍력, 파도, 수력, 지열 등 다양한 녹색 에너지원은 주변 환경에 피해를 줄 수 있는 부정적인 결과를 생성하지 않습니다. 이는 석탄이나 원자력 발전소를 계속 운영할 때 얻게 되는 것과 정반대의 결과로 구성됩니다.

기억하셔야 할 석탄은 이산화탄소를 대기 중으로 배출합니다. 그 자체로는 그다지 큰 해를 끼치지 않을 수도 있지만 현재 전 세계적으로 50,000개의 석탄발전소가 있으며 그 양은 더 늘어날 것으로 예상됩니다.

원자력 발전소는 유해한 물질을 대기 중으로 방출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문제는 소비봉을 어떻게 처리하느냐, 또 다른 원전 사고가 일어나느냐 하는 점이다. 우리는 체르노빌과 쓰리마일섬을 다시 불러옵니다. 우리는 다른 사건이 발생하지 않도록 더 나은 기술을 습득했을 것입니다. 수년에 걸쳐 몇 가지 사소한 우연이 발생했으며 누출이 확인되었지만 그렇지 않았는지 상상해보십시오.

녹색 에너지원은 유지 관리가 필요하지 않을 수 있지만 적어도 기존 방식과 동일하게 유지하는 데는 그다지 많은 비용이 들지 않습니다. 장기적으로 우리는 그러한 시설이 작동하는 데 많은 비용이 들지 않기 때문에 비용을 절약합니다.

녹색 에너지원 활용의 다음 보상은 결코 고갈되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수세기 동안 태양 광선이 뻗어 나왔고 바다에서 부는 바람도 마찬가지였습니다. 이를 실천함으로써 우리는 재생 불가능한 자원인 석유에 대한 의존도를 줄일 수 있습니다.

adm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