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욕시에서 다양한 맛의 버블티를 소개합니다

1980년대에 각광을 받은 인기 버블티는 미국을 포함한 전 세계적으로 인정받는 대만 음료의 독특한 카테고리입니다. 집에서 만들기는 쉽지만 뉴욕 전역에서 여전히 다양한 버블티 매장을 찾을 수 있습니다. 이제 버블티는 다양한 맛으로 제공됩니다. 정말 좋은 음료이니 꼭 드셔보세요 홍대메이드카페.

버블티의 기본

버블티는 4가지 요소로 구성됩니다. 여기에는 우유, 양조, 향료 및 타피오카 펄이 포함됩니다. 보바의 세계는 넓고 다양한 맛과 종류가 있습니다. 보시다시피 타피오카 펄은 원하는 맛을 모두 가질 수 있습니다.

QQ는 실제로 버블티에 풍미를 더해 주지 않습니다.

버블티의 “버블”이라는 이름은 그냥 떠오르는 것이 아니라 일반적으로 흔들 때 형성된 공기 거품에서 유래되었습니다. 이 차에는 일반적으로 중국과 대만에서 QQ라고 알려진 것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QQ는 대만인과 중국인의 특산품으로 쫄깃한 식감이 특징입니다. QQ식품은 특별한 맛은 없지만 인기가 많습니다. 좋은 예는 보바차의 거품으로 널리 알려진 타피오카 펄입니다.

타피오카 전분을 작은 크기의 동그란 공 모양으로 만든 제품으로, 맛은 덜하고 쫄깃하고 쫄깃한 질감이 특징입니다. 거품맛이 다릅니다.

대부분의 버블티 맛은 분말이나 시럽 형태입니다. 커피숍에 맛 라떼부터 시럽병까지 다양한 라인업이 구비되어 있는 것처럼, 보바 매장에도 다양한 파우더와 시럽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맛이 나는 시럽은 우유와 쉽게 섞이기 때문에 일반적으로 가장 좋은 선택입니다. 대만 지역 사회에서 흔히 볼 수 있는 열대 과일은 가장 인기 있는 맛 중 하나입니다.

신맛이 나는 과일을 우유에 맛을 더하기 위해 첨가하면 안 된다는 점에 유의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신 과일의 산은 우유를 굳힐 수 있습니다. 물론 이런 종류의 음료는 술을 마시는 사람들은 피합니다.

뉴욕에서 인기 있는 버블티 맛

다양한 인기 맛 중에서 어떤 것을 선택해

adm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