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백질 파우더를 선택하는 정확한 방법

단백질이란 무엇입니까?

단백질은 근육 조직을 복원하고 DNA를 복제하며 대사 반응을 촉진하는 신체의 물리적인 아미노산으로 구성된 분자입니다. 인체는 일부 아미노산을 생합성할 수 있지만 모든 아미노산을 생합성할 수는 없으므로 나머지를 얻으려면 식단에 단백질이 필요합니다 식욕억제.

탄수화물 및 지방과 마찬가지로 단백질도 다량 영양소로 분류됩니다. 이는 신체가 효과적으로 작동하려면 식단에 많은 양이 필요함을 나타냅니다.

유청 단백질 보충제, 건강상의 이점 및 리뷰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려면 당사 웹사이트 www.단백질4dummies.com 을 방문하세요.

단백질의 편리함은 무엇입니까?

단백질은 신체 건강 목표에 유익한 지원이 될 뿐만 아니라 신체 내 많은 필수 과정과 관련이 있습니다. 이는 효소와 호르몬제를 만드는 데 사용되며 신체의 모든 세포의 중요한 요소이며 근육량, 연골 물질, 피부, 머리카락 및 손톱의 기초입니다.

기본적인 건강과 웰빙, 피트니스와 관련하여 이 강력한 영양소가 도움이 될 수 있는 몇 가지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보디빌딩

영국 스포츠 의학 저널(British Journal of Sports Medicine)의 최근 평가에서는 지난 23년 동안 진행된 49개 연구 데이터를 사용하여 영양 단백질 보충제가 저항 훈련 전반에 걸쳐 근육 조직 질량과 근력을 모두 최적화한다는 결론을 내렸습니다.

정확히 작동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저항 훈련은 근육 조직에서 동화작용(조직 기능 장애)과 동화작용(조직 성장)이라는 두 가지 활동을 동시에 자극합니다.

체내에서 어떤 것이 가장 선호되는지에

adm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