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은 수술을 통한 탈모와 치료

탈모의 가능한 원인은 무엇입니까?

이 장애의 가장 흔한 요인은 유전입니다. 유전자는 부모 중 한 명 또는 두 명 모두에게서 그것을 세대로 전달합니다. 남성의 경우 디하이드로테스토스테론 호르몬은 유전적으로 영향을 받은 모낭을 소형화하는 역할을 합니다. 남성과 달리 여성의 경우 머리카락이 가늘어지는 이유는 아직까지 밝혀지지 않았습니다. 머리카락이 가늘어지는 현상은 남성과 같은 대머리가 아닌 대부분의 여성에게서 나타납니다. 호르몬 변화, 심각한 장애, 열악한 건강과 영양, 비타민과 미네랄 부족, 일부 약물도 탈모 과정을 향상시킵니다. 또한 염색약, 컬러, 스트레이트 로션 등 일부 헤어스타일 지원 제품과 시술도 장애를 유발합니다 탈모 병원.

난포 단위 이식:

모낭 단위 이식(FUT)은 대머리 저항성 모낭이 포함된 피부 조각에서 채취한 모발 이식편을 이식하여 시행되는 모발 이식 기술입니다. Strip Graft Harvesting 기술이라고도 합니다. 이 방법은 스트립을 채취한 곳에서 두피 뒤쪽에 선형 흉터를 남기기 때문에 외과 의사와 수술을 받는 개인 모두가 기피합니다. 이 흉터는 두피에 털이 있을 때는 보이지 않지만 완전히 면도하면 나타납니다. 이 방법은 헤어 펀치가 존재하지 않을 때 적용되었습니다.

모낭 단위 추출:

모낭 단위 추출(FUE)은 모발 이식의 최신 기술이며, 추출 시 기증자 부위의 피부 손실이 미미하므로 이식편 수집 시 기증자 부위에 흉터가 남지 않습니다. 이 수술에 사용되는 펀치는 0.7mm에서 1mm 사이의 매우 좁은 직경을 가지고 있습니다. 외과 의사는 다양한 펀치 세트를 사용하여 두피, 얼굴, 신체의 피부를 포함한 다양한 유형의 피부에서 이식편을 추출합니다. 펀치는 날카로운 펀치, 수동 펀치, 로봇 펀치, 둔기 펀치, 전기 펀치 등 다양한 형태와 범주로 제공됩니다. FUE 이식 과정은 대머리를 치료하기 위해 적용됩니다. 이 치료법은 앉은 자세로 4500개의 이식편을 이식하는 데 적합합니다. 그러나 수동 시술을 통해 4500개 이상의 이식편을 8000개 이상의 이식편으로 이식하려면 이틀 연속 두 사람이 앉아야 합니다.

결론: 대머리나 탈모가 있는 사람들은 일반적으로 머리카락을 복원하기 위해 FUE 시술을 선호합니다. 이 기술을 통해 이식된 모발은 자라나 기증자 부위에 흉터가 남지 않고 자연스러운 결과를 보여줍니다. 탈모약이 효과가 없을 경우 자연 모발을 복원할 수

adm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