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제 고휘도 모니터를 구입해야 합니까?

또한 고품질 디스플레이에 대한 모든 요구 사항에 가장 적합한 모니터가 무엇인지 확실하지 않은 경우 언제든지 고휘도 모니터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갤럭시북4.

고휘도 모니터 사용법 이해 –

실내 작업실이나 산업시설 내부에서는 벽이 있어 주변의 빛이 그다지 강하지 않습니다. 하지만 건설 현장 등 야외에서 작업할 때는 주변 조명이 너무 밝아서 일반 모니터로는 아무것도 표시하지 못하고, 모니터가 꺼져 있는 듯한 착각이 들게 됩니다. 외부로 나갈 때 스마트폰이나 태블릿을 사용하면 이러한 현상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주변에 강하고 밝은 빛이 있는 경우 주변 밝기를 능가하고 실내에서 작동하는 다른 모든 모니터처럼 화면을 표시할 수 있는 고휘도 모니터가 필요합니다.

고휘도 모니터는 이러한 목적 이상의 기능을 제공하도록 특별히 설계되었습니다. 실외에서 사용이 끝나면 실내로 가져와서 밝기를 조정하여 일반 모니터로 바꿀 수 있습니다. 고휘도 모니터는 장착이 가능하며 건물 주변을 이동하거나 물건을 운반하는 데 사용되는 차량에도 장착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기술적으로 말하면 대부분의 고휘도 모니터는 화면 밝기가 500니트이고 대비 비율이 2:1입니다. 밝은 햇빛에서도 완벽하게 읽을 수 있으며 밤이나 실내에서도 밝기를 줄일 수 있습니다.

고휘도 모니터 사용법 이해 –

고휘도 모니터는 고온, 압력, 먼지, 물 튀김 등 열악한 주변 조건을 견딜 수 있는 강력한 LED 조명과 발광 물질로 구성됩니다. 견고한 모니터, 일반 산업용 모니터 또는 해양 모니터와 같은 인기 있고 가장 많이 팔리는 모니터는 발광성 측면에서 경쟁할 수 없습니다. 더욱이, 이 제품은 휴대 가능하고 장착 가능하며 다양한 조건에서 작동할 수 있도록 다양한 기능에 더 중점을 두었습니다.

정보를 실내 시스템으로 전송하기 위해 실외에서 주로 사용되므로 먼지로부터 극도로 보호됩니다. 사용자는 손에 쥐고, 차량에 장착하고, 일반 모니터처럼 세울 수 있는 중간 크기의 고휘도 모니터를 구입하는 것을 선호합니다. 건설 산업, 현실 산업, 광업, 야금, 군사 및 다양한 분야에서 밝은 모니터를 사용하기에 적합합니다.

군사 훈련과 실제 전투 및 전쟁에서 사용되는 모니터 중 일부는 데이터를 한 부분에서 다른 부분으로 편안하게 전송할 수 있는 매우 안전한 암호화 시스템을 갖추고 있습니다. 일부 모델에는 일반 모니터에서 볼 수 없는 다양한 기능이 내장되어 있기 때문에 일부 사용자는 태블릿으로 사용하기도 합니다. 모델에 따라 다양한 액세서리를 부착할 수 있으며, 사용자가 수행하는 기능도 가능합니다. 예를 들어, 높은 높이에서 낙하할 때 균열이 발생하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매우 견고한 커버를 부착하거나 물이 튀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방수 커버를 부착할 수도 있습니다.

 

adm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