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제가 있는 업무용 컴퓨터를 지금 교체해야 하는 4가지 이유

새 컴퓨터를 구입하는 데에는 기업에 상당한 비용이 소요됩니다. 필요한 금융 투자 금액은 회사의 직원 수에 비례합니다. 현대 기술 장비에는 높은 가격이 붙어 있기 때문에 기업가가 장비를 인수할 때 빚을 지게 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재정적 제약은 기업의 IT 장비 조달을 지연시키는 주요 요인 중 하나입니다 갤럭시북4.

그러나 기업은 가동 중지 시간, 호환성 문제, 높은 유지 관리 비용, 보안 위험 등 오래된 업무용 컴퓨터를 직장에서 계속 사용하면 여러 가지 방법으로 손실에 직면하게 됩니다. 오래된 기술 장비를 사용하면 혁신과 더 나은 서비스 제공을 제쳐두고 어떤 기업도 시장의 다른 기업과 경쟁할 수 없습니다.

모든 기업이 선두를 유지하려면 최신 비즈니스 컴퓨터를 확보하는 것이 필수적입니다. 최신 프로세서와 기능을 갖춘 터치 스크린 노트북, 워크스테이션, PC는 기존 컴퓨터보다 더 나은 IT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귀하의 비즈니스를 위해 새로운 IT 장비 조달을 고려해야 하는 네 가지 이유는 다음과 같습니다.

1.호환성 문제 및 소프트웨어 지원

호환성 문제는 오래된 컴퓨터를 사용하는 기업이 직면한 심각한 문제 중 하나입니다. 성능과 효율성을 향상시키기 위해 소프트웨어의 새 버전이 지속적으로 출시됩니다. 새로운 소프트웨어를 기존 컴퓨터 시스템에 통합하는 것은 기업의 장애물로 남아 있습니다. 심각한 비호환성 문제로 인해 컴퓨터의 가동 중지 시간이 발생하여 작업 흐름이 방해되고 회사에 손실이 발생합니다.

또 다른 중요한 점은 공급업체의 지원이 중단된다는 것입니다. 대부분의 회사는 문제를 더욱 악화시키는 오래된 소프트웨어 및 하드웨어에 대한 지원을 제공하지 않습니다. 예를 들어, Microsoft는 고객에게 출시 후 5년이 지나면 소프트웨어에 대한 무료 지원 및 업데이트 제공을 종료합니다. 따라서 기업에서는 더 많은 비용이 드는 취약한 인프라를 유지 관리하기 위해 기술자를 고용해야 합니다.

adm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