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이트리스 복스

마네는 1870년 이후 인상파 친구들의 영향을 받아 어두운 색과 전통적인 주제를 버리고 밝은 색 계열을 사용하며 현대생활의 주제에 관심을 갖게 되었다. 이러한 테마 속에서 카페는 중요한 위치를 차지했다. 19세기 전체는 파리 카페의 성대한 시기였습니다. 호텔, 맥주집, 소비자를 위한 댄스 공연을 제공하는 카페홀 등 다양한 종류의 카페가 있었습니다. 화실에서 하루 일과를 마친 화가들은 화실로 가서 와인을 마시고, 파이프 담배를 피우고, 예술에 대해 이야기하거나 팝 히트곡을 듣곤 했습니다. 그곳에서 그들은 때때로 몇몇 모델을 만났습니다. 사실 그 카페에는 다양한 사회 계층의 다양한 사람들이 모여 있었습니다. 미혼 여성(창녀의 대명사)이 등장했는데도 거의 받아들일 수 없었다 서면 메이드카페.

동시대인들과 마찬가지로 마네도 동네 주변의 카페에 괜찮은 곳이든 평범한 곳이든 자주 갔다. 이 장소는 그에게 일부 그림의 창의적인 영감을주었습니다. 그는 파리 몽마르트르 기슭에 있는 헤르츠 루펜 카페 연회장을 단골로 방문하며 카페에서 고객과 공연 장면을 스케치했습니다. 그리고 그는 작업실에 큰 그림을 그렸습니다. 그는 그림이 마음에 들지 않아서 두 부분으로 나누었습니다. 그는 오르세 미술관의 그림인 또 다른 천에 같은 주제를 그렸습니다. 그림 역시 세 개의 모서리가 잘리고 오른쪽 면만 온전한 상태로 유지되는 등 같은 운명을 겪었습니다. 연기가 자욱하고 시끌벅적한 카페를 보여주기 위해 화가는 그림 속 인물들을 서로 더 가깝게 만들었다. 주로 웨이트리스, 파란 코트를 입은 노동자, 모자로만 보이는 부르주아, 여성, 여성 가수 등 다섯 가지 카테고리가 있었다.

사람들에게 이것이 빠른 렌즈 사진이라는 인상을 주거나 임의의 잘린 공간을 자연스럽게 엿볼 수 있도록 하기 위해 그들의 얼굴 일부를 의도적으로 절단했습니다. 여자 가수의 몸은 절반밖에 안 됐다. 다른 인상파 화가들, 특히 드가(Degas)도 이 기법을 사용했는데, 여전히 사람들을 이상하게 만들었습니다. 관객을 바라보는 웨이트리스와 더불어 경기장에 선명하게 드러나는 반투명한 실루엣에 다른 이들의 시선도 쏠렸다. 화가는 전경과 배경의 반대 관계를 형성하기 위해 인물의 눈을 통해 그림 공간을 배치했다. 그림 속의 인물들은 납작하게 뭉쳐진 것 같았다. 그러나 웨이트리스의 얼굴, 맥주잔, 파이프, 검은 모자, 나뭇가지 모양의 샹들리에는 약간 흐릿한 구도 전체에 선명하게 보였습니다. 커피 댄스홀의 분위기와 눈부신 빛을 활성화하기 위해 마네는 윤곽의 경계를 남기지 않는 평행 또는 십자형 채색으로 빠르고 강력한 인상주의 스타일을 채택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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