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택 보안과 자녀

다양한 이유로 주택 보안 시스템에 투자하셨습니다. 가족을 보호하는 것이 아마도 목록의 맨 위에 있었을 것입니다. 자녀의 연령(10대, 청소년 또는 어린 자녀)에 따라 집에 혼자 있는 경우가 있을 수 있습니다. 어쩌면 옆집 이웃을 방문 중이거나 긴급 전화를 받고 떠나야 했을 수도 있고, 직장에서 돌아오거나 심부름을 하다가 늦게 도착했을 수도 있습니다. 어떤 상황이든, 귀하의 자녀는 몇 가지 기본적인 가정 안전 규칙과 귀하가 없을 때 가족 가정 보안 시스템을 사용하는 방법을 이해해야 합니다. 부모로서 아이들이 겁을 먹을까 봐 안전과 가정 보안에 관해 논의하는 것을 꺼릴 수도 있습니다. 부모들은 종종 자녀에 대한 실제 지식 수준을 과소평가합니다. 자녀에게 불필요한 두려움을 심어주지 않고도 효과적인 가정 보안 기술을 가르치는 것이 가능합니다. 이 주제에 대해 토론하는 데 도움이 되도록 자녀가 가정에서 좋은 안전 습관을 기르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는 몇 가지 제안이 있습니다 lg정수기.

1. 각 자녀는 다릅니다 – 가족의 모든 자녀는 신체적, 정서적으로 모두 다릅니다. 따라서 자녀가 가족 가정 보안 시스템에 대한 기본 사항을 배울 준비가 되어 있어야 하는 연령을 지정하는 것은 어렵습니다. 귀하의 자녀는 지시를 따를 만큼 책임감이 있어야 하며, 보안 시스템 액세스 코드는 개인 정보이므로 누구와도 공유해서는 안 된다는 점을 이해할 만큼 성숙해야 합니다. 기본 지침으로, 귀하의 자녀가 어른의 감독 없이 집에 있을 수 있을 만큼 나이가 들었다면, 자녀는 가족의 주택 보안 시스템을 관리할 수 있어야 합니다. 부모로서 당신은 이것을 가장 잘 판단할 수 있습니다.

감독 없이 가정 경보 시스템을 작동할 준비가 되지 않은 어린 자녀의 경우, 문이나 전화 응답에 대한 기본 규칙을 배워야 하며 가족 비상 훈련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2. 허위 경보 방지 – 언급한 바와 같이 자녀가 방과 후 집에 혼자 있을 수 있을 만큼 나이가 들었다면 가정 경보 시스템을 해제하고 작동시키는 방법을 알아야 합니다. 자녀에게 필요한 보안 코드를 가르치고 함께 코드 입력을 연습하세요. 이 절차를 연습하는 데 시간을 투자하면 시스템이 모니터링 회사에 잘못된 경보를 생성할 위험이 크게 줄어듭니다. 자녀가 보안 코드를 잘못 입력한 경우 모니터링 담당자가 연락할 가능성이 높으며 도움을 보낼 필요가 없음을 담당자에게 알리기 위해 어떻게 말해야 하는지 연습해야 합니다. 집에 돌아온 후 이런 일이 발생하면 자녀에게 알려 주도록 격려하십시오. (대부분의 주택 보안 허위 경보는 귀찮은 일이지만 때로는 주택 소유자에게 비용이 많이 들 수 있으며 마을에서는 허위 경보에 대응하기 위해 수수료를 부과할 수 있습니다.)

3. 비상 준비 – 자녀는 비상 시, 특히 어른의 감독 없이 혼자 있을 경우 조치를 취할 준비가 되어 있는지 확인하기 위해 가족 가정 보안 시스템을 작동하는 방법을 알아야 합니다. 도난이나 화재가 발생하면

adm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