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바로 Polyster로 상품을 묶으세요.

두 개의 품목이나 상품을 결합하는 방법을 스타핑이라고 합니다. 품목에 스트랩을 적용하는 것은 포장 업계에서 가장 일반적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스트랩은 일반적으로 플라스틱이나 강철 소재로 만들어진 유연하고 평평한 소재입니다. 끈으로 묶는 방법은 밴딩 또는 묶음이라고도 알려져 있으며, 이는 항목을 그대로 결합하거나 고정합니다. 스트래핑은 강철, 폴리스티렌, 종이, 나일론 등과 같은 다양한 재료로 수행할 수 있습니다. 상품을 스트래핑하는 데 수공구와 스트래핑 기계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묶는 과정을 거친 후 묶인 화물은 운송을 위해 트럭, 왜건 또는 선박에 적재됩니다 코웨이얼음정수기.

스트래핑의 용도:

앞서 언급했듯이 포장 산업에서 널리 사용됩니다. 다양한 물품을 포장하고 상자를 강화하는 데 사용됩니다. 여러 상품의 안전한 적재를 보장합니다.

요즘 포장 부문에서는 다양한 스트랩이 사용됩니다. 웜 또는 핫멜트 스트래핑, 폴리스터 스트래핑, 우븐 스트래핑은 오늘날 사용되는 다양한 방법의 몇 가지 예입니다. 이러한 모든 결속 방법은 포장 산업에서 저렴한 가격으로 이용 가능합니다.

핫멜트 결속:

핫멜트 스트랩은 다양한 제품에 사용됩니다. 너무 단단하지도 너무 유연하지도 않습니다. 핫멜트 스트래핑은 내후성이 있으므로 목재 산업과 같은 실외 응용 분야에 사용됩니다. 핫멜트 스트랩은 섬유 산업에서 섬유의 수와 직경에 따라 섬유를 접착하는 데에도 사용됩니다.

폴리에스테르 끈으로 묶기:

일반적으로 폴리 스트래핑으로 알려진 이는 오늘날 시장 시나리오에서 매우 선호되는 방식입니다. 내구성이 뛰어나고 녹슬지 않으며 손상에 강한 폴리스티렌 소재를 강철 위에 사용하면 상품 제본 및 포장 산업에서 매우 가치가 높습니다. 폴리에스터 직조 스트랩핑은 다양한 기후 조건에 강하므로 상품 수출에 많이 사용됩니다.

짠 래싱:

래싱

adm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