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양광 조명 – 다양한 형태

시중에는 조경 미화를 위한 다양한 종류의 태양광 제품이 나와 있습니다. 집을 장식할 수 있는 매우 특별한 태양광 조명에 대해 논의해 보겠습니다 신재생에너지.

하우스 태양광 조명-

3방향 태양광 하우스 조명 – 이 조명은 활용도가 매우 높아 경제적입니다. 클래식한 사각형 모양은 어떤 집에도 잘 어울립니다. 스탠드에 조명을 설치하거나 바닥에 단순하게 놓아 통로를 비출 수 있습니다. 이 조명은 벽걸이, 베이스 또는 스테이크와 함께 사용할 수 있습니다.

무선 투광형 태양광 조명 – 이 조명의 가장 큰 장점은 장착을 위해 번거로운 코드나 전기 배선이 필요하지 않다는 것입니다. 이 조명은 지상 어느 곳에나 걸 수 있습니다. 이것은 장식, 집 주소, 특정 나무, 정원 특징 등을 빛나게 하는 방식으로 배치됩니다. 이렇게 하면 12시간의 조명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미니 태양광 스포트라이트 – 이 조명은 밤새도록 지속될 수 있으며 열쇠 구멍, 우편함 또는 집 번호와 같은 작은 부분을 비추는 데 사용됩니다. 밤 늦게 집에 돌아올 때 사용하면 가장 좋습니다.

재미있는 태양광 조명:

어두운 정원 조명의 태양광 – 이 조명은 10피트 코드로 연결된 3개 세트로 제공됩니다. 이 조명에는 아름다운 녹색 빛을 발산하는 특별한 소용돌이 패턴의 구체가 있습니다. 이것은 회전하는 지구를 보여주기 위해 만들어졌습니다. 이것은 정원 통로에 고정되어 있을 때 지나가는 사람을 기쁘게 하는 가장 좋은 방법입니다. 화단에 꽂을 수 있습니다.

태양광 애니메이션 꽃 조명 – 이 조명은 꽃 모양입니다. 낮에는 꽃잎이 열려 있어 중앙에 있는 태양광 패널이 충분한 에너지를 흡수하고 밤에는 매력적인 빛을 발산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방문자를 매료시키고 놀라게 하는 흥미로운 방법입니다. 이 조명은 2개 세트로 제공되는 방수 조명입니다.

태양열 티키 토치 – 이것으로 우리 뒷마당에 섬의 느낌을 더할 수 있습니다. 이 태양광 조명에는 장착 하드웨어가 있습니다.

태양열 조명 두꺼비와 거북이 – 조명 두꺼비와 거북이를 놓으면 친구와 손님에게 경의를 표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이 조명은 하루 종일 태양 에너지를 포착하여 부드럽고 낮은 빛을 발산합니다.

adm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