팔레오 스타일 다이어트 레시피

팔레오 다이어트는 10,000년이 넘었습니다. 그것은 원시인 다이어트 또는 원시인이 먹은 다이어트입니다. 구석기시대는 농업이 이루어지기 전이고 가축이 사육되던 시대이다. 원시인과 여자들은 항상 음식과 피난처를 찾아 작은 무리로 여행했습니다. 계절과 장소에 따라 음식과 피난처의 가용성이 결정되었습니다. 모든 음식은 생으로 먹었습니다. 원시인의 식단의 절반은 신선한 과일과 채소, 잎, 허브, 견과류, 씨앗 및 계란이었습니다. 야생의 위험한 동물들은 음식을 얻기 위해 사냥하고 죽여야 했습니다. 동물의 가죽과 모피는 의복과 피난처로 사용되었습니다. 무기로 사용되는 동물의 뼈와 이빨. 원시인의 식단 중 나머지 절반은 동물과 물고기였습니다. 강, 호수, 바다 근처에 사는 원시인은 생선을 많이 섭취했습니다. 내륙에 살았던 원시인의 주요 고기 공급원은 야생 동물이었습니다. 나물은 식용뿐만 아니라 약용으로도 사용되었습니다. 원시인의 사망 원인은 사고, 감염, 출산이었다. 원시인은 암, 제2형 당뇨병, 심장병 등 현대 질병을 앓지 않았습니다. 팔레오맨은 ‘적자생존’에 의지했다. 건강과 체력은 다이어트와 운동의 결과였습니다. 무료 Paleo 레시피: 고소한 복숭아 아루굴라 시금치 샐러드, Paleo 발사믹 드레싱 및 Paleo 볶음 레시피 샐러드구독

팔레오 다이어트에는 글루텐, 유제품, 콩, 방부제가 없습니다. 저지방, 저탄수화물 식단입니다. Paleo 식품의 대부분은 불포화 거대 영양소입니다. 현대 식단에는 맛있고 영양가 있는 요리법이 풍부합니다.

고소한 복숭아빛 아루굴라 시금치 샐러드

팔레오 레시피

재료

– 신선한 루콜라 11/2컵

– 시금치 11/2컵

– 블랙베리 ½ 컵

– 복숭아 ½컵 조각(껍질을 벗겼거나 껍질을 벗기지 않은 상태로 1/8로 자른 것)

– 베이컨 4~6조각(튀김)

– 2 큰술. 버진 코코넛 오일

– 삶은 달걀 1개

adm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