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싱한 아기의 숨결이 담긴 꽃꽂이

장식에 꽃을 사용하는 것은 종교와 같습니다. 탈출구가 없습니다. Gypsophila 속은 그러한 꽃 중 하나입니다!. 안개꽃(Gypsophila) 속의 꽃은 일반적으로 아기의 숨결, 처녀의 숨결이라고도 알려져 있습니다. 이 눈에 띄지 않게 흐린 작은 꽃은 꽃꽂이 목적으로 가장 많이 요청되는 것 중 하나입니다 초경, 초경선물.

이 작은 꽃은 여름에 여러 개로 갈라져 큰 숫자를 낳습니다. 즉, 더 많은 양을 생산함으로써 작은 부분을 보완한다고 말합니다.

신선한 아기의 숨결을 활용한 다양한 장식 어레인지:

요즘에는 테이블 센터피스가 매력적이며 주제를 훌륭하게 반영합니다. 소박한 나무 테이블 위에 갓 태어난 아기의 숨결 중앙 장식품을 놓으면 빈티지한 느낌이 더해지고 중앙 장식품이 강조됩니다. 테이블 가장자리에 꽃을 최소한으로 추가하여 테이블 주변의 세팅 배열이 환상적으로 보입니다. 아기의 숨결 오렌지 필러는 장미와 함께 사용하면 더욱 효과적으로 장식할 수 있습니다.
다양한 높이의 다양한 꽃병과 항아리를 사용하여 이 아름다운 아기의 숨결 꽃을 놓아보세요. 밝은 색상과 약간 더 어두운 색상을 배치하면 충분한 조명에서도 빛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중앙 장식품과 랜턴 주변의 작은 양초를 밝히면 완벽한 설정이 됩니다. 이 아기의 숨결은 오랫동안 지속되기 때문에 오랫동안 꽃꽂이를 유지하거나 장기간 진행되는 행사에 이 꽃 장식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다양한 색상의 싱그러운 아기 호흡을 뭉치면 멋진 모습을 연출할 수 있으며, 다양한 색상의 센터피스는 배경과 잘 어울리므로 어느 위치에나 배치할 수 있습니다.
야외 행사에서는 항상 아기의 호흡을 선호합니다. 꽃다발과 테이블 센터피스는 행사장 모서리에 배치할 수 있습니다. 꽃이 작고 밀도가 낮기 때문에 면적이 작고 배치가 쉽습니다.
이 꽃은 행사장 입구와 다양한 코너에 배치할 수 있는 다양한 꽃병으로 잘 정리할 수 있습니다. 이는 최대 영역을 커버하고 최소한의 노력으로 멋지게 보이는 효과적인 추가 기능입니다.
홀블라썸에서는 화이트, 그린, 블루, 오렌지, 레드 등 다양한 아기숨결 컬러필러를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말리고 섞어서 작은 부분을 장식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admin